르노삼성, QM6 RE플러스 출시.."상품성 높이고 가격 그대로"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 2017.04.04 14:49

전자식파킹브레이크·하이패스 기본 장착해 사양 고급화..."실질적 가격 인하 효과"

르노삼성 QM6 RE+/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이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QM6의 상품성을 강화한 신규 트림을 선보였다.

르노삼성은 QM6에 편의 사양을 추가 장착해 상품성을 높인 RE플러스(RE+) 트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의 RE트림을 대체하는 모델로, 40만원 상당의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KB)와 하이패스 시스템(ETCS)이 기본으로 장착됐다.

그러면서도 가격 인상 없이 이전 RE트림의 판매가가 그대로 적용된다.


또 르노삼성은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와 19인치 투톤알로이휠로 구성된 스타일링 패키지도 개별 옵션으로 분리해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RE트림의 기본 사양이 강화되면서 고객의 편의는 물론 실질적인 가격 인하 효과로 중형SUV 시장에서 QM6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