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 2017.03.24 15:35
/사진=에스원이 한국HRD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송대곤 인재개발원 부원장(가운데) /제공=에스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이 한국HRD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1995년에 제정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등 관련 분야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에스원은 인재개발 전략 로드맵을 바탕으로 직군·직급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신입사원 실무 능력 강화를 위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 부서장의 리더십을 강화를 위한 1:1 리더십 코칭 프로그램 '터닝포인트 교육', 핵심 인력에 대한 사전 역량 검증 프로그램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프리미엄 부동산종합서비스 '에스원 블루에셋'의 빌딩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를 설립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는 점도 인정 받았다고 에스원은 밝혔다. 이 센터는 건물에서 재현하기 어려운 정전, 화재, 승강기 사고 등 위험 상황을 실제와 같이 구현해 실습할 수 있도록 했다.

송대곤 인재개발원 부원장은 “서비스가 근간이 되는 업의 특성상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임직원 교육을 꾸준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5. 5 "회사 따라 지방으로 이사 가요" 집 팔았는데…'1억' 세금폭탄, 왜? [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