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기업탐방 등 중견기업 홍보 지원합니다"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03.21 16:18
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가 전국 3558개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중견기업 홍보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홍보·마케팅 전담 인력을 운용하지 못하거나 언론과의 네트워크 구축 경험이 부족한 중견기업들을 위해 마련됐다.

중견련은 앞으로 언론 노출의 기회가 부족한 중견기업의 보도자료를 중계·배포할 계획이다. 기업이나 언론의 요청에 따라 간담회, 세미나 등 행사 개최를 지원한다.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의 롤모델 확산을 위해 우리 경제 발전을 이끌어 온 견실한 중견기업의 창업주, CEO 인터뷰와 기업 탐방도 주선한다.


기업 담당자와 협의해 수요 맞춤형 콘텐츠를 발굴·제작한 후 홈페이지, 앱, 뉴스레터, SNS 등 중견련이 보유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중견기업 홍보 지원 서비스'는 중견련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중련련 홍보실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