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마니아 '올댓컬쳐' 40%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송학주 기자 | 2017.03.21 11:09
/ 자료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봄을 맞이해 '올댓컬쳐'에서 뮤지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댓컬쳐는 뮤지컬, 연극, 콘서트, 각종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할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자체 사이트다.

미국 브로드웨이 배우들의 최초 내한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정상 가격에서 40% 할인해 준다. 다음달 4~23일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할인 받을 수 있고 티켓은 이달 말까지 구입하면 된다.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는 '윤동주, 달을 쏘다'도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지킬앤하이드'도 40%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오는 31일까지 공연된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공연을 할인 예매할 수 있는 올댓컬쳐도 그 중 하나"라며 "빅데이터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고객의 취향에 걸맞은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