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 예비부부 위한 '이탈리안 쿠킹클래스' 실시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 2017.03.21 09:13
청첩장 전문기업 바른컴퍼니의 '이탈리안 쿠킹클래스' 이벤트 / 사진제공=바른컴퍼니

청첩장 전문기업 바른컴퍼니가 예비부부를 위한 '이탈리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른컴퍼니는 응모자 중 24명을 선정해 다음달 19일 저녁 7시 서울 충무로 샘표식품 지미원에서 진행되는 '이탈리안 쿠킹클래스'의 참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참여자 모집은 다음달 13일까지 바른컴퍼니 청첩장 브랜드인 바른손카드와 비핸즈카드, 더카드 사이트에서 실시된다. 각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이나 바른컴퍼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배우고 싶은 이탈리아 요리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응모가 완료된다.

또 이들에게 폰타나 홈파티 세트(발사믹 글레이즈,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 소스, 캄파니아 스파게티, 피에몬테 양송이 수프) 및 바른컴퍼니 결혼 선물 세트(그림액자 2세트, 청첩장 5만원 할인권, 답례품·기프트샵 셀레모 3만원 할인권)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응모자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청첩장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 사이트 공지사항 및 바른컴퍼니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요리 초보 신혼부부들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탈리아 요리와 조리법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중국으로 방향 튼 태풍 '끄라톤'…부산 2일부터 강한 비, 기온 '뚝'
  2. 2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
  3. 3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4. 4 '흑백요리사' 뒷정리는 제작진이?…정지선 "내가 치웠다" 해명
  5. 5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