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5일 부산 파크하얏트호텔서 ‘주식강연회’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 2017.03.03 17:33
세계로TV(대표 김원기)는 지난 2월 26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주식강연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3월 5일 부산 파크하얏트호텔에서 주식강연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세계로TV
강연회는 개그맨이자 ‘신가치 투자’의 홍보대사인 김정렬씨의 사회로 시작해 가수 이상원씨와 김민교씨의 축하공연,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원기 대표는 지난해부터 매주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를 주제로 전국 순회 무료 주식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부산 강연회에서도 ‘4차 산업, 주도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무료 강연을 진행한다. 그는 “4차 산업혁명에 빠르게 대처해 준비하는 노력이 향후 주식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주 요소가 될 것”이라며 “마이크로 머신, 지능형 로봇, 무인자동차, 우주정거장 등 21세기를 주도할 10대 기술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 강연은 3월 12일 오후 2시에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대전강연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3월 19일에도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청주강연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세계로TV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