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언팩' 3월29일 미국 뉴욕…갤럭시 S8 공개

머니투데이 바르셀로나(스페인)=김세관 기자 | 2017.02.27 04:11

[MWC 2017]26일 프레스 컨퍼런스서 공식 초대장 공개

갤럭시 언팩 행사 초청장/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시리즈를 오는 3월 29일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동시에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박람회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 개막 하루 전(26일) 진행한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Unpacked)' 공식 초청장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뉴욕을 비롯해 영국 런던 히어 이스트 등에서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런던 히어 이스트는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 당시 미디어센터로 사용된 곳이다.

이날 공개된 초청장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 2000년대 등 각 시대별 휴대전화의 발전 과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이번 언팩 행사에서 휴대전화의 새로운 진화가 있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언박스 유어 폰(Unbox your phone)"이라는 문구를 통해 갤럭시 신제품이 기존 휴대전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선사했다. 초대장을 통해 새로운 제품의 이름을 공개하진 않았지만 '갤럭시 S8'일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초청장에 이어 처음으로 전 세계 4개국에 언팩 박스를 설치한다. 소비자들이 언팩 박스를 배경으로 '셀피'를 촬영하는 등 나만의 언팩 초청장을 제작,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언팩 박스는 26일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된 까탈루냐 콩그레스 센터를 비롯해 MWC 2017이 진행되는 피라 그랑 비아(Fira Gran Via), 미국 뉴욕 837센터, 그리고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디지털시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언팩 전까지 전 세계 여러 지역에 설치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언팩 행사 초청장/사진제공=삼성전자.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