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시행 3년째를 맞은 ‘엑시언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2015년 1기 50명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2기 100명, 올해 3기는 150명을 선정했다. 해마다 서포터즈 인원을 증원해 운영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전국 24개 상용지점에서 ‘엑시언트 서포터즈’를 공식 위촉하는 발대식을 진행했다.
서포터즈들은 향후 일 년 동안 엑시언트에 대한 홍보는 물론 개선 사항, 시장 반응 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정기 간담회인 ‘찾아가는 엑시언트 서포터즈 인터뷰’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에서는 ‘엑시언트 서포터즈’만의 SNS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모터쇼 및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접수된 고객 의견은 현대차의 제품은 물론 서비스 응대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품질 개선 시 귀중한 자료로 삼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시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함으로써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상용차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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