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형 트럭 '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 출범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17.02.26 10:20
현대차, 대형트럭 '엑시언트'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대형 트럭 고객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가 정식 출범해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시행 3년째를 맞은 ‘엑시언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2015년 1기 50명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2기 100명, 올해 3기는 150명을 선정했다. 해마다 서포터즈 인원을 증원해 운영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전국 24개 상용지점에서 ‘엑시언트 서포터즈’를 공식 위촉하는 발대식을 진행했다.

서포터즈들은 향후 일 년 동안 엑시언트에 대한 홍보는 물론 개선 사항, 시장 반응 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정기 간담회인 ‘찾아가는 엑시언트 서포터즈 인터뷰’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에서는 ‘엑시언트 서포터즈’만의 SNS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모터쇼 및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접수된 고객 의견은 현대차의 제품은 물론 서비스 응대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품질 개선 시 귀중한 자료로 삼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시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함으로써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상용차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