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수이 대왕카스테라, 3월 신제품 ‘딸기 카스테라’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 2017.02.20 16:52
(주)디저트팩토리 단수이 대왕카스테라(대표 엄세웅)는 2017년 첫 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 신제품 ‘딸기 카스테라’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딸기 카스테라/사진제공=(주)디저트팩토리
독특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단수이 대왕카스테라의 운영법인 (주)디저트팩토리의 R&D팀은 플레인, 생크림, 크림치즈에 이어 봄과 제일 잘 어울리는 딸기를 재료로 선정해 봄맞이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딸기는 비타민C의 함량이 높은 과일로 우유, 요거트, 치즈 등 유제품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딸기의 구연산이 유제품의 칼슘 흡수를 도와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수이 대왕카스테라 관계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건강에도 좋고 상큼한 딸기를 넣어 봄의 향긋함을 담는다는 것이 이번 ‘딸기 카스테라’의 취지다”라며 “특히 과즙이 씹히는 딸기크림이 들어간 폭신한 딸기 카스테라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