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제14회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수상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7.01.23 09:18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로 숲의 가치 재발견

제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한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 영상 스틸컷/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작은 숲 모여 더 큰 숲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곁 작은 숲에서 느낄 수 있는 가치들을 '위로', '용기', '감동', '공존'의 네 가지 이야기로 담았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 있는 숲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숲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진정성을 부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며 "앞으로도 우리 곁의 작은 숲을 만들고 가꿔나가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는 한해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