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리조트 힐리언스, 설 연휴 전통놀이 체험 행사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 2017.01.20 16:19
강원도 홍천 소재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설날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전통 민속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 '선마을 그리고 설마음'을 연다.

힐리언스 선마을 전경/사진제공=힐리언스
힐리언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하면서 명절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7일에는 △제기차기 △나무 옮기기 △투호던지기 등 '팀 놀이 대항전'과 국내 창작 판소리의 대가 이영태 명창의 국악 공연이 펼쳐진다. 28일에는 △떡매치기 △만다라 컬러 엽서 쓰기 △가래떡 썰기 △대형 윷놀이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9일에는 △선마을 퀴즈 △필사 쓰기 △시네마천국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힐리언스 선마을 레시피북 △아로마오일 △시셀 운동기구 세트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은 오는 31일까지 '나를 위한 새로운 시작' 프로그램을 연다. 2인 1실 스탠다드룸과 3식(중식·석식·조식)이 제공되는 1박 2일 코스다. 요가 및 명상프로그램과 스파, 생활한복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비용은 2인 기준 25만원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