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고아라, 아름다운 무결점 미모 공개…"여신이네"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7.01.16 23:17
/사진제공=더스타
드라마 '화랑'의 여주인공 배우 고아라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더스타' 매거진은 1,2월 합본호의 커버를 장식한 고아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라는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화보 속 고아라는 크고 동그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볼륨을 살린 갈색 머리카락과 짙은 눈썹이 그녀의 인형 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진제공=더스타
또 다른 화보 속 고아라는 빈티지 풍의 헤어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미모를 강조했다. 새하얀 옷을 입은 고아라는 어깨의 트임 장식으로 청초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내뿜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 고아라는 드라마 '화랑'에 대해 "화랑들 덕에 촬영 현장이 매우 즐거웠다. 앞으로도 화랑들의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서준과 박형식과 삼각 로맨스에 대해서는 "두사람에게 의지를 많이 하며 촬영했다. 마음 따뜻해지는 멜로 신이 더욱 많으니 여성 시청자들은 아로 역에 감정 이입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고아라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2월 합본호(1월16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