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갈색 눈동자+붉은 입술'…인형 미모 '눈길'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6.12.05 15:01
/사진제공=케이웨이브 M
배우 구혜선이 인형같은 미모를 뽐냈다.

5일 매거진 케이웨이브 M(KWAVE M)은 디자이너 이상봉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판으로 제작된 구혜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구혜선은 블랙 시스루 드레스와 깃털이 달린 꽃 모양 헤어 액세서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구혜선은 붉게 물든 입술과 브라운 빛 눈동자로 인형같은 매력을 뽐냈다.

/사진제공=케이웨이브 M
또 다른 화보 속 구혜선은 촬영 현장에 직접 데려온 반려묘와 함께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피치톤 롱 스커트와 레이스 장식의 화이트 실크 블라우스로 소녀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구혜선은 구불구불한 컬링이 돋보이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로 함께 활동하면서 구혜선을 만나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에 감동 받았다"며 "그녀의 예술적인 감성을 이번 '책가도'를 통해서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각국 문화원 및 새로운 문화 콘텐츠의 장이 됐던 '패션 나이트 아웃'(Fashion night out) 쇼에 참석한 문화 예술인과 패션 한류를 이끌어갈 예비 디자이너들을 위해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