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깜찍한 루돌프로 변신…머리띠 쓰고 '멍뭉미' 발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2.05 11:21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D-20 서프라이즈 광고 비주얼 공개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2016년 크리스마스를 20여일 앞두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자사 모델인 배우 박보검의 크리스마스 비주얼 4종 세트를 공개했다.

5일 제이에스티나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독보적인 인기를 얻은 후 올 연말 시상식 MC에 연이어 발탁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보검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선보였다.

해당 이미지 속 박보검은 빨간색 루돌프 머리띠와 벙어리 장갑을 착용하고 '윙크' '상큼' '부끄' 깜찍'이라는 테마에 맞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천진난만한 미소와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2주 가량 남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이번 광고 비주얼은 미리 받아보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가오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층 더 경쾌하게 살려주는 듯 하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에서는 메리 레드 크리스마스(Merry Red Christmas)를 주제로 2016년 홀리데이 에디션 레드 티아라(Red Tiara)와 일년에 단 한번 스폐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박스 에디션인 레드 박스(Red Box)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에디션 중 실버 목걸이와 귀걸이를 각 5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레드 박스(Red Box)는 한정 수량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제이에스티나 백화점 일부 행사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