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무료 온라인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16.12.05 09:11

9일부터 5일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내년 주식시장 및 종목 분석

IBK투자증권은 5일부터 9일까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내년 주식시장을 진단하는 '2017 온라인 라이브 시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온라인 설명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이어진다.

이 설명회는 심상운 IBK투자증권 스마트금융팀장이 진행을 맡는다.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을 비롯한 각 섹터별 애널리스트가 매일 두 명씩 패널로 등장해 조사분석 자료를 함께 짚어보는 좌담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날 설명회에선 이종우 리서치센터장이 '키워드로 본 2017년'을 주제로 내년 시황 및 투자 전략을 설명한다. 또 김장원 이사가 내년 주요 지주회사의 이슈를 살펴본다. 이어 6일에는 이승우 상무(IT·반도체), 김지영 연구위원(증권·보험)이, 7일에는 김운호 이사(디스플레이), 김한경 연구원(인터넷·게임)이, 8일에는 김종우 연구위원(스몰캡), 김태현 선임연구원(음식료)이, 9일에는 김정현 연구위원(투자전략), 이상현 수석연구위원(자동차·기계)이 패널로 출연해 담당 섹터에 대해 분석한다.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IBK투자증권 홈페이지(www.ibks.com) 또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세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HTS를 통해 참여하면 생방송 도중 채팅창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