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vs 이호정, 항공점퍼+니하이 부츠 스타일링 대결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6.12.05 08:21

[스타 vs 스타] 러블리 원피스와 함께 '김효진'…개성 가득 믹스매치 '이호정'

/사진=머니투데이DB
항공점퍼는 여름을 제외한 매 계절마다 등장하는 스테디 패션 아이템이다. 높은 활용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항공점퍼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의 조화로운 믹스매치가 일품이다. 특히 이번 가을겨울 시즌은 트렌디한 니하이 부츠와 함께 매치한 항공점퍼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효진은 지난달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효진은 러블리한 블랙 미니스커트에 카키색 항공점퍼와 니하이부츠를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모델 겸 배우 이호정은 지난달 23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형' VIP 시사회에 등장했다. 이호정은 현란한 레터링이 프린트된 미니원피스와 항공점퍼를 매치해 개성 넘치는 펑키룩을 완성했다.

☞스타일링 포인트

/사진=머니투데이DB
김효진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코랄빛 입술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는 귀여운 도트 무늬가 프린트된 시폰 소재 블랙 미니 원피스로 소녀 감성을 자극했다.

김효진은 러블리한 패션에 오버사이즈 항공점퍼를 믹스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그녀는 버건디 컬러의 네일 폴리시를 손톱에 발라 F/W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특히 그녀는 청키 힐 니하이 부츠로 길고 가녀린 각선미를 강조했다.

이호정은 화려한 컬러의 레터링 미니 원피스를 착용하고 오버사이즈 항공점퍼를 루즈하게 걸쳐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그녀는 검은색 볼캡을 꾹 눌러 써 편안함을 강조하고 살이 비치는 검은색 스타킹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더했다.

굽이 없는 가죽 니하이 부츠로 활동성을 강조한 이호정은 퀄팅 스타일의 스퀘어 토트백을 손에 들어 귀여운 매력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그녀는 볼드한 장식의 귀걸이와 여성스러운 실버톤의 반지를 착용하고 믹스매치 항공점퍼 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