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감동 화장지는 미래생활의 기존 제품 대비 10% 더 도톰한 것이 특징이다. 25미터 30롤 3겹 제품에 은은한 쟈스민향이 나는 무형광 제품이다.
미래생활은 소비자가 이 제품을 구매해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를 노인 복지, 환아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되도록 할 방침이다. 기부금 적립현황 및 모든 기부내역은 제품 구매 페이지에 공유돼 구매 고객들이 착한소비에 동참하고 있음을 공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변재락 미래생활 대표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회사와 소비자가 함께 모두 잘풀리는 세상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높은 품질은 물론 보다 특별한 감성을 통해 소비자와 교감함으로써 사회를 향한 나눔이 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