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스타트업 우수상품 기획전

머니투데이 조철희 기자 | 2016.11.09 10:23

10일부터 경기점ㆍ인천점서 '신세계 S-스타트업 우수상품전', 19개 브랜드 선보여…기업엔 판로지원, 고객엔 우수상품 소개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이 한국디자인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국내 스타트업 기업의 우수 상품 알리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경기점, 24일부터 30일까지 인천점에서 스타트업 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신세계 S-스타트업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

신세계는 상품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기업들에 판로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그동안 백화점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가 지난 5년 간 진행해온 우수 협력사 발굴 오디션인 'S-PARTNERS'에서 최종 선발된 브랜드 '프루라쥬', '디포이' 등이 참여한다. 또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추천한 핸드백 브랜드 '위시바이하케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클레어' 등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천한 여성의류 '레이', 주얼리 '마이마이마이' 등 총 19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박주형 신세계 지원본부장(부사장)은 "국내 스타트업 기업들에 판로 지원을 통해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백화점 고객들에 국내 강소기업 브랜드 우수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2. 2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3. 3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4. 4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
  5. 5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