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걷기왕’ 배우들과 대규모 ‘객석나눔’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6.10.25 15:09
멀티플렉스극장 CJ CGV가 영화 '걷기왕' 배우들과 함께 서울, 대구, 부산을 아우르는 대규모 객석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CJ CGV와 CJ도너스캠프는 지난 15일 CGV대구아카데미, 16일 CGV해운대, 22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객석나눔 행사를 열었다. 평소 문화 생활을 잘 즐기지 못하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선생님 등 총 430여 명을 초청했다.

상영작으로는 무조건적 성공과 열정을 강요하는 경쟁사회에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 ‘걷기왕’이 선정됐다.

선천적 멀미증후군으로 왕복 4시간 거리의 학교를 걸어 다니는 여고생 만복(심은경 분)이 자신과 꼭 맞는 운동 ‘경보’를 통해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영화상영이 끝난 뒤에는 ‘걷기왕’의 백승화 감독과 심은경, 박주희, 윤지원 등 출연 배우들이 함께 했다. 배우들은 어린이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선물 증정 및 기념 사진 촬영 등을 함께 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배우 심은경은 “학창시절은 ‘빨리’, ‘열심히’라는 말에 조급함을 느끼는 시기인 것 같다”며 “영화처럼 여러분도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찾아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했던 서울 K 지역아동센터 김하은(9) 학생은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볼 수 있어 즐거웠고, 영화 속에서만 보던 배우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대구 H 지역아동센터 장미경 선생님은 “주말에도 아이들과 센터에서만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CGV를 방문하고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나눌 수 있게 해 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