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10월 정규 프로그램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6.10.12 10:35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가 영화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10월 정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가박스는 10월의 ‘심리학 읽는 영화관’과 ‘영화 대 영화’, ‘Now Playing’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달의 ‘심리학 읽는 영화관’ 상영작은 현재 코엑스점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영화관’과 연계하여 '주먹왕 랄프'가 선정됐다. 이 작품은 오락실 게임 속 주인공들이 게임 속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다. 영화 상영 후에는 ‘진정한 나를 찾는 법’ 이라는 주제로 장근영 심리학 박사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월 특정 주제로 선별된 영화들의 상영 대결을 펼치는 ‘영화 대 영화’는 사라진 식욕을 다시 찾아줄 ‘최고의 심쿵위쿵 영화는 나야!’라는 테마로 운영된다.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리틀 포레스트'부터 한국에서 드라마로 방영되기도 한 '심야식당'까지 다양한 후보작을 선정했다. 6개의 영화들 중 관객들의 사전투표로 선정된 2편의 상영작은 14일에 공개된다.


매월 필름 소사이어티가 추천하는 영화 음악을 메가박스 로비에서 들을 수 있고 관련 영화를 상영하는 프로그램인 ‘Now Playing’ 10월의 상영작은 ‘러브레터’다.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코엑스점에서 상영한다.

메가박스의 필름 소사이어티 10월 정규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