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유커 좋아하는 '황금' 유혹

머니투데이 조철희 기자 | 2016.09.29 05:00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국경절 맞아 1억원 규모 골드바 경품 행사…신라면세점, 다양한 혜택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국경절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1kg 골드바를, 87명에 10g 골드바를 증정한다. /사진제공=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호텔신라 신라면세점과 HDC신라의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유커(중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경품 증정 행사를 앞세워 국경절 기간 동안 이들의 발길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국경절 기간 동안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 100% 당첨이 보장된 '럭키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1등 상품은 호텔 2박 숙박권과 여행 스냅사진 촬영권이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 각각 25만원 선불권과 5만원 선불권을 증정한다. 나머지 응모자들에겐 유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팩을 5장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시계 브랜드 20~40% 세일 행사를 진행해 럭셔리 제품을 좋아하는 유커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최근 인터넷면세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신라면세점은 다음 달 10일까지 인터넷면세점 쇼핑 고객이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와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카드에 당첨되면 최대 2배의 쇼핑 적립금을 증정한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신규 면세점으로 처음 맞는 국경절에 거는 기대가 높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황금을 좋아하는 유커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총 1억원 규모의 골드바 경품 행사를 연다. 행사에 응모한 외국인 관광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1kg 골드바를, 87명에 10g 골드바를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또 면세점이 유커 관광의 중심이 되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4대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세계 각지 21종 맥주와 각종 먹거리를 제공하고 공연도 펼쳐 유커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다음 달 7~8일에는 용산 전자상가 일대에서 '용산 드래곤밸리 페스티벌'을 연다. 전자제품 100원 경매 행사를 비롯해 각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 다음 달 7일부터 12일까지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진행되는 'K-MOVIE(무비) 페스티벌'에서는 '국제시장', '도둑들', '관상', '수상한 그녀' 등 한국영화 흥행작 6편을 상영한다.

다음 달 14일에는 아이돌 가수 6팀이 출연하는 한류 콘서트도 열어 젊은 유커들의 눈길을 붙잡을 계획이며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 여행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