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체티노 감독, 손흥민 활약 극찬 "SON은 불타고 있다"

스타뉴스 스포츠 박수진 인턴기자 | 2016.09.28 08:21
골을 기록한 손흥민 /AFPBBNews=뉴스1


토트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44) 감독이 손흥민(24)의 맹활약에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손흥민은 28일 오전(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CSKA 모스크바 스타디움에서 열린 CSKA 모스크바와의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E조 2차전 후반 26분 선제 결승골을 기록,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를 마치고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은 아주 불타고 있다. 그의 골이 너무나 기쁘고 그 골은 팀에 매우 도움이 됐다"며 "경기 결과에 매우 기쁘고, 우리는 이길만한 경기를 펼쳤다"고 자평했다.


이어 손흥민의 팀 동료 수비수 키에런 트리피어도 "손흥민은 훈련을 매우 열심히 했다. 손흥민은 매우 중요한 골을 넣었고 그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치켜세웠다.

최근 손흥민의 활약은 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주전 공격수 해리 케인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의 연이은 득점 행진은 그 공백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다가오는 2일 홈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와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를 마치고 대표팀 합류를 위해 입국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