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에게 배우는 운전' 현대차, 드라이빙투어 부녀 참가자 모집

머니투데이 박상빈 기자 | 2016.09.27 14:09
현대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아빠&딸 드라이빙 투어’ 2, 3차 참가자 모집/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아빠와 딸을 위한 '2, 3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아빠 &딸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현대차가 2012년부터 여성 운전자의 운전 기술 향상과 건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해온 운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올해부터는 '아빠와 딸'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해왔다. 부녀 간 추억을 쌓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 6월에는 1차 행사가 진행됐다.

현대차는 다음달 22일과 오는 11월5일 경기 하남시 소재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2, 3차 행사를 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빠와 딸을 각 차수별 30쌍씩 모집할 예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아빠가 딸에게 직접 운전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테마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사고 발생시 대처 교육 △기본 주행 방법 △안전 운전 및 주차 방법 등의 이론 교육을 이수한 후, 장애물이 설치된 랠리에서 실전 운전 연습을 하게 된다.


2, 3차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부녀는 다음달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아빠&딸 드라이빙 투어'는 여성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지원하고, 서먹서먹해진 부녀 간에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라며 "지난 6월에 이어 진행되는 2, 3차수 프로그램에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