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성능 개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진달래 기자 | 2016.09.27 10:44
/사진제공=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가 27일 통합 PC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출시 1주년을 맞아 CPU 성능을 대폭 향상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작은 사이즈의 서버에 DLP(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을 탑재한 제품이다.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7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기존보다 CPU 성능이 약 150% 개선됐다. 하드디스크 레이드 기능(두 개의 하드디스크를 동시에 사용해 한 개가 고장나도 다른 하드디스크로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식)을 탑재해 안전성도 높였다. 고장시 데이터 복구도 가능하다. 자동 전원 복구 기능을 추가해 정전 후에도 자동으로 서버가 실행된다.


박상호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 부장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성능과 안정성은 향상시키면서 기존 가격을 유지했다"며 "보안 시스템은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 구매자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4, 미니빔 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