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아기전용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 론칭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6.09.27 09:41
유한킴벌리 그린핑거가 새롭게 선보인 '베이비 세라마이드 워시'//사진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아기전용 고보습 스킨케어 '베이비 세라마이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세라마이드와 구조가 유사한 '효모 발효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고보습 아보카도 오일, 쌀겨 추출물, 쉐어버터 등 보습성분을 함유해 여린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제품은 '베이비 세라마이드 로션', '베이비 세라마이드 크림', '베이비 세라마이드 탑투토 워시' 등 3종으로 구성되며 24시간 보습 지속효과는 물론, 알레르기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아기피부는 수분을 지켜주는 피부층이 어른보다 약 20% 얇아 피부 속 수분을 쉽게 빼앗긴다"며 "온도, 습도 변화에 민감하고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기 때문에 연약한 아기 피부만을 위한 아기 전용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유한킴벌리는 오는 10월 중순까지 베이비 세라마이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마이드의 힘'을 주제로한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그린핑거 사이트(http://www.ykbrand.co.kr/greenfinger)를 참고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