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문, 과거 맥심 화보 살펴보니…"공대 여신이라 불릴만 해"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채림 기자 | 2016.09.26 16:41
/사진=맥심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그룹 티너스의 멤버 최정문의 과거 맥심 화보가 화제다.

최정문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을 과시한 가운데 과거 최정문의 맥심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정문은 얼룩말 인형 옆에 무릎을 꿇고 앉은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최정문은 레이스 소재로 된 베이지 컬러 미니 원피스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맥심
또 다른 화보 속에서 최정문은 얼룩 무늬 안락의자에 엎드려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그녀는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냈다.

이날 최정문은 화이트 컬러 앙고라 톱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입고 블랙 메시 스타킹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최정문은 서울대 산업공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2년 그룹 티너스로 데뷔했다. 특히 그녀는 명석한 두뇌로 7세 때 멘사 회원에 가입했으며 멘사 회원 인증서에 따르면 최정문의 아이큐는 156 이상으로 상위 1%에 속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