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기부' 리워드 앱, 애드잭팡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16.09.26 03:44
앱테크(앱+재테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리워드 앱이 출시됐다.

애드잭팡(대표 이돈하)이 최근 출시한 '애드잭팡'은 기존 리워드 앱들보다 대폭 높은 적립 포인트와 사회복지단체 기부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애드잭팡은 단 한 번의 광고 참여로 이용자들에게 80원에서 최대 1500원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활동점수가 높은 이용자들에겐 주간 단위로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잭팟 당첨금'이라는 명칭의 고액 적립금 추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광고를 활용한 게임을 즐기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일정 비율로 이용자들이 선정한 사회복지단체에 대한 자동 기부가 이뤄진다. 현재 미혼모, 독거노인, 난치병 환자 등 지원 단체와 기부 협약을 논의 중이다. 애드잭팡은 '선행 포인트' 기준을 설정해 일정 기부 규모를 넘어야만 잭팟 당첨금 당첨 시 전액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기부를 독려할 계획이다.


적립 포인트는 1만원 단위로 캐시아웃(현금화)이 가능하다. 조만간 구축할 예정인 '잭팡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이돈하 애드잭팡 대표는 "게임처럼 광고를 즐기면서 기본 적립금은 물론 고액의 당첨 기회와 소외계층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모두 만족시키는 리워드 앱은 애드잭팡이 최초"라며 "리워드 앱을 통해서 사회적 순기능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애드잭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2. 2 김호중 앨범 75억어치 보내놓고…"100억 기부했으니 봐달라" 논란
  3. 3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4. 4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5. 5 티아라 아름, 아동학대 혐의 송치…자녀 접근금지 명령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