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1위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6.09.01 10:30
KCC 홈씨씨인테리어 쇼룸/사진제공=KCC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1등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관련 인식 및 신뢰도를 부문별, 업종별로 파악해 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지수화하는 평가제도다.

브랜드 보조 인지도, 선호도, 사용경험, 품질 만족도, 향후 사용의향, 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홈씨씨인테리어는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인테리어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씨씨인테리어는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콘셉트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투명한 견적과 상담에서 견적, 시공, AS까지 원스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인테리어는 서울 강남, 일산, 판교,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해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관련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소비자 거래(B2C) 시장에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전시 판매장에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 스타일을 안방, 거실, 주방, 욕실 등 집안 모든 공간들에 실제와 같이 모델하우스 형식으로 꾸며 완성된 모습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가 상주해 상담부터 견적까지 관리한다.

또 직접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KCC는 최근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쇼룸도 오픈, 고객과의 접점 증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가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와 믿을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시켜 1등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