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싱글족' 위한 소형세탁기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 2016.08.08 15:47

6kg 용량의 소형 전자동 세탁기 신제품 출시..30만원대

동부대우전자 6kg 전자동 세탁기 (모델명 : DWF-06EBWC) /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6kg 전자동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인가구를 겨냥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출시된 6kg 용량의 소형 전자동 세탁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국내 누적 판매량은 45만대를 돌파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6kg 소형 세탁기는 외형 크기가 기존 전자동 세탁기 대비 절반 이상 작은 크기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외부공기를 이용한 '바람탈수' 기능을 적용해 탈수기능을 강화했고, 내구성이 강한 강화유리 도어를 채용해 세탁기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표준세탁 코스에 쾌속, 울섬세, 강력 등 세분화된 세탁 코스를 갖춰 맞춤 세탁이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 제품은 싱글족들의 호응에 힘입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3개 모델로 가격은 30만원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