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고메즈, 28일 한화전 선발 제외 "컨디션 안 좋다"

스타뉴스 대전=김우종 기자 | 2016.07.28 17:31


SK 김용희 감독이 고메즈가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다고 밝혔다.

SK 와이번스는 28일 오후 6시 30분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원정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 앞서 김용희 감독은 최근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고메즈를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늘은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다. 집에 가라고 했는데, 저러고 안 가고 있다"고 웃으며 농담을 한 뒤 "사실 컨디션이 안 좋다"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한 이유를 설명했다.


고메즈는 지난 26일 경기서부터 불안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방향을 잃은 송구를 뿌리는가 하면, 토스를 잡지 못하며 더블플레이로 연결하는 데 실패했다.

또 전날 경기서는 정근우의 강습 타구를 제대로 잡지 못하는 실책을 범하기도 했다. 결국 김 감독은 이날 고메즈를 선발 명단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다.

아울러 김 감독은 전날 선발로 나왔던 라라에 대해 "아주 나쁘지 않았다. 변화구가 되면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면서 다음 등판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