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홍보대사에 박세리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 2016.07.27 14:23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오른쪽)은 27일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골프여제 박세리를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2016'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하나금융그룹은 27일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골프 여제 박세리를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2016'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박세리 프로의 은퇴 무대를 마련하고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박세리 프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세리 프로는 대회의 성공을 위한 자문과 함께 대회의 얼굴로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할 예정이다. 박세리 프로는 "국내 유일의 LPGA대회의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며 "KEB하나은행의 글로벌 이미지에 맞는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2016'은 오는 10월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골프장(오션코스)에서 개최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올해 대회는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기념비적인 대회이자 '골프여제' 박세리 프로의 마지막 무대인 만큼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4일간 5만 명 이상의 갤러리를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 작업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