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중기제품]한 손으로 열고 쓰는 똑똑한 보관용기 '원핸드락 양념통"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6.07.25 05:00

생활용품 제조업체 씨오디가 만든 '원핸드락 양념통'은 주방에서 한 손으로 쉽게 뚜껑을 열고 요리에 양념을 넣은 뒤 다시 닫을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보관용기다.

이 제품은 밀폐력이 좋아 참깨, 고춧가루 등 양념 재료가 눅눅해지거나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해준다. 내용물이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도록 토출 보조캡이 있고, 용기 입구는 깔대기 형태로 디자인돼 내용물을 다시 채워넣을 때도 간편하다.

용기를 나사식으로 돌려서 한 손으로 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주방에 올려놓는 양념통의 개념을 탈피해 주방 벽이나 주방 선반 아래 등 원하는 위치 어디라도 거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식약처 식품용 기구로 인증된 소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식품용기 적함 품질관리를 받은 제품이다.

김용운 대표는 “친환경 소재로 위생적이며 다양한 거치방법으로 요리할 때 편리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4. 4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5. 5 예약 환자만 1900명…"진료 안 해" 분당서울대 교수 4명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