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촉촉하게 젖은 듯…매끈한 물광 피부 "돋보이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07.22 12:01
/사진제공=앳스타일
그룹 미쓰에이에서 솔로로 변신한 가수 페이가 화보 속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21일 스타 매거진 앳스타일은 8월호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함께 진행한 페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페이, 소녀를 넘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페이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이다. 페이는 살짝 눈을 감고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마치 햇빛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다.

또 페이는 피부결이 돋보이는 물광 메이크업을 한 뒤, 헤어 스타일 역시 젖은 듯이 연출해 촉촉한 느낌을 살렸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페이는 자신의 첫 솔로 컴백이 '제2의 박지윤' '제2의 선미'라는 타이틀로 주목받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페이는 "그런 타이틀들은 나에게 매우 긍정적인 의미"라면서도 "타이틀 덕분에 오히려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페이의 솔로 활동과 앨범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긴 앳스타일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5. 5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