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박신혜, 화보 속 우아한 매력…"역시 뮤즈"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7.22 14:27

브루노말리, 2016 F/W 시즌 화보 공개

/사진제공=브루노말리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신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는 뮤즈 박신혜와 함께 한 2016 F/W 시즌 새 화보를 공개했다.

브루노말리는 "이태리에서 시작된 브랜드의 오리진을 재조명하고자 14세기 볼로냐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과 컬러를 매치해 레트로 무드 콘셉트로 탄생된 브루노말리의 FW 제품으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블루와 그린, 머스타드, 와인 등 가을을 떠오르게 하는 따뜻한 색감의 의상과 함께 브루노말리의 가방을 매치한 모습이다. 그녀는 고혹적인 분위기는 물론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한 어반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브루노말리
특히 박신혜는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실루엣에 포인트를 더한 가방을 믹스매치하고 센스 있는 올가을 가방 트렌드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퀄리티 높은 소재와 독창적인 디테일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들 수 있으면서 특별함이 묻어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해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4. 4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