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크롭탑 입고 잘록한 허리 과시 '감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6.28 02:01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이 패션 화보서 잘록한 허리 라인을 과시했다.

최근 '더스타' 매거진은 7월호 표지를 장식한 효연의 화보 컷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효연은 상큼발랄한 '여름 소녀'로 변신했다.

공개된 화보 속 효연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녀는 몸매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흰색 크롭탑과 레트로 풍의 핑크색 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효연은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효연은 '소녀'라는 의미에 대해 "나에게 소녀란 결혼하지 않은 여자의 사전적 의미다"라며 "지금 나이에 어울리는 것들을 많이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어느덧 데뷔 10년차 그룹인 소녀시대의 장수 비결에 대해서 효연은 "팀워크가 첫 번째다. 모난 친구가 있었다면 이렇게 올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녀시대 효연의 패션 화보와 근황 및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매거진 7월호(6월23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