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콘서트, 지금 신청하면 10% 할인

뉴스1 제공  | 2016.06.09 11:50

‘핵심 이론 및 기출 문제’ 정리해주는 오프라인 단기 특강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 News1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 중의 하나는 방대한 시험범위다. 말 그대로 공인중개사 시험은 공부해야 할 것들이 워낙 많아 전략 없이 무작정 덤볐다가는 합격의 영광을 누리기 어렵고, 기출 및 빈출 내용을 중심으로 확장해가며 공부하는 방식이 현명하다.

이를 위해 유비온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에서 기출내용·빈출내용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콘서트’를 개최한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무크랜드 스타강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이자 테마 이론 및 문제를 하루에 집중 정리할 수 있는 단기합격반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라도 신청 가능하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콘서트는 25일, 26일, 7월 3일 3차례에 걸쳐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상허연구관에서 진행된다. 일자별 선착순 300명만을 신청 받으므로 마감 전까지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일부터 사전 신청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전문가들이 직접 출제경향을 분석한 과목별 핵심 이론 및 문제 최대 30선이 총망라된다. 부동산학개론(25일)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26일)은 각각 서대술 교수·서석진 교수가 맡았으며, 체계 정립이 중요한 부동산공법(7월 3일)에는 박후서 교수가 나선다. 강의 자료는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교수들과의 질의응답 및 교수와의 시간이 별도로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당일 미처 해결되지 못한 질문은 추후 개인메일을 통해 교수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10월 29일에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5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 왠지 공부가 잘 안 풀리고 막막함을 느꼈다거나 일정 수준이상 점수가 오르지 않는다면 단기특강으로 다시 한 번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 줄 계기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