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 '제2 도약' 위한 가치관 선포식 열어

머니투데이 강경래 기자 | 2016.06.08 12:02

전자부품 전문기업 EMW는 임직원 3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 본사에서 '제 2의 도약을 위한 기업 가치관 선포식'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EMW는 그동안 스마트폰 등 모바일에 쓰이는 안테나 분야에 주력해왔다. 이 회사는 무선통신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등에 쓰이는 무선충전기(EMW801)를 비롯해 무선보안카메라, 공기살균기(클라로) 등 8가지 신성장동력 아이템을 선정, 추진하고 있다.

이날 선포식에서 EMW 임직원들은 △기본과 원칙 △존중과 배려 △소통과 협력 △인재육성과 자율 △열정과 혁신 △고객만족 6가지 핵심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선언했다.

류병훈 EMW 회장은 "무한경쟁시대에서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가치관이 중요하고, 기업 역시 가치관이 성패를 좌우하는 원동력이기에 임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할 수 있는 가치관을 선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술력으로 인류의 삶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기술경영'과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가치경영', 글로벌 리더 표본이 될 수 있는 '세계경영'을 통해 '영혼이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EMW는 원가구조 개선과 베트남 법인 안정화, 매출 상승 등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59% 늘어난 239억원을 올렸다. 영업이익은 17억원을 올리며 흑자로 전환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