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의 '사랑과 돌봄' 사회공헌활동 실천, 홀트아동복지회 산양분유 전달

더리더 박영복 기자 | 2016.06.01 10:33
▲ 홀트아동복지회 정순규 실장(왼쪽), 아이배냇 심호준 부장(오른쪽)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지난 30일(월)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위치한 사회복지전문기관 홀트아동복지회에 산양분유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산양분유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미혼모 시설과 위탁 가정에서 돌봄을 받고 있는 아기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전쟁 직후인 1955년,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은 아동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 사업을 시작으로 아동복지, 장애인 복지, 미혼 •한부모복지, 지역사회 복지 등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전문기관으로 아이배냇이 매년 분유를 기증해오고 있다.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100% 산양유성분으로 모유와 가장 가깝게 설계되어 아이들 성장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산양분유 증정으로 미혼모와 아동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장 많은 사랑과 돌봄을 받아야할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작은 손길도 큰힘이 된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분유업계 최초로 ‘행복나눔N캠페인’에 동참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창립 첫해부터 최근까지 미혼모 단체 • 뇌성마비 복지관 등을 후원하는 등 매년 꾸준히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아이가 화상 입었네요"…주차된 오토바이에 연락처 남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