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희망로드쇼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오는 31일 송도서 개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6.05.28 12:43
청년 희망 로드쇼 '인천권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31일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개최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광역시, IBK기업은행, 조선일보, 인천지방중소기업청, 인천대·인하대 대학창조일자리센터, 대통령 직속 청년위원회 등과 공동으로 이번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7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채용 규모는 350여 명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한항공 등 인천의 우량 중소·중견기업과 아울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우수 보육기업도 참여해 청년 구직자에게 인식 전환의 기회와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한다.

특히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고용존'은 홍보관 운영을 통해 각종 청년고용지원사업을 홍보하고, 상담을 통한 맞춤형 지원프로그램을 안내한다.

또한, 구직등록신청을 한 방문자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장은 현장 채용관, 채용 상담관, 헤드헌팅 채용관, 채용 대행관 등으로 구성돼 구직자는 원하는 기업의 채용관에서 면접이나 채용상담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취업지원관, 이벤트·부대행사관 등에서 구직자를 위한 채용계획·상담과 입사지원을 대행하며, 송인혁 멘토(라이프스퀘어 대표, 세바시 큐레이터) 특강과 해외취업 방법 및 인턴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는 특강관도 있다.

박람회 홈페이지(www.ibkjob.co.kr) 를 통해 사전면접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기업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