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미래고등교육 정기세미나 개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6.05.26 18:05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고등교육연구소는 오는 6월 2일 오후 2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오비스홀 516호에서 '창업, 취업, 전직과 고등교육의 역할'을 주제로 제3회 미래고등교육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미래고등교육 정기 세미나는 '대학다운 미래대학'을 지향하는 경희사이버대가 국내·외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미래 교육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자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창조경제연구회 이민화 이사장의 '응답하라! 창조교육' △정지훈 미래고등교육연구소장의 '창업, 취업, 전직에 대한 고등교육 글로벌 동향' △이니스트 황세원 대표의 '창업, 취업, 전직 강화를 위한 경력관리 시스템 : 중앙대 레인보우 시스템' △벤처스퀘어 명승은 대표의 '창업자들이 바라는 고등교육 내용과 교육방식' 주제발표가 열린다.

또한 정지훈 미래고등교육연구소장이 좌장으로 '창업, 취업, 전직과 고등교육의 역할'에 대해 경희대 지은림 교무처장, 이니스트 황 대표, 벤처스퀘어 명 대표의 질의응답 및 패널토론이 진행된다.

신청은 구글드라이브(goo.gl/5e19Ce)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고등교육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정지훈 미래고등교육연구소장은 "국내에는 고용 없는 성장 국면을 타개할 중요한 대안으로 창업이 떠오르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미래를 준비하는 데 의미있는 시사점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7월 6일까지 2016학년도 2학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IT·디자인융합학부(컴퓨터정보통신공학전공, 콘텐츠디자인전공, 미디어모바일전공)△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아동·보육전공)△미디어문예창작△문화예술경영△NGO 등 총 2개 학부 17개 학과에 지원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