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중국 쇼핑몰에 입점하면서 중국 해외 직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물처럼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악마다이어트 7시리즈'가 인기다. 7시리즈는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넘버7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7 △악마다이어트 워7 등으로 구성됐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배변 활동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용성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넣었다"면서 "운동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셀렌과 비타민B군 등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와일드망고추출물과 키토산,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다이어트 및 뷰티에 도움 되는 부원료들도 다량 들어 있는 데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카페인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며 "무엇보다 하루 한 잔, 물처럼 마시면 된다는 간편성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마다이어트는 전문 약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1:1 다이어트 상담을 통해 얻은 수만 건의 고객 니즈를 통해 개발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셰이크, 정제, 분말,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