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애플트리 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7시리즈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배병욱 기자 | 2016.05.23 17:08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악마다이어트는 홈쇼핑에서 다이어트 부문 1위, 연속 매진 등을 기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업체 측은 "스타 마케팅 없이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데는 안전한 성분, 과학적인 배합, 합리적인 가격, 간편성 등의 특징을 지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중국 쇼핑몰에 입점하면서 중국 해외 직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물처럼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악마다이어트 7시리즈'가 인기다. 7시리즈는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넘버7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7 △악마다이어트 워7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애플트리 김약사네
7 시리즈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를 함유한 제품이다. HCA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성분 가운데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물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뀔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과 BMI(체질량지수), 혈청 렙틴이 감소하고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유의적으로 감소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배변 활동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용성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넣었다"면서 "운동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셀렌과 비타민B군 등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와일드망고추출물과 키토산,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다이어트 및 뷰티에 도움 되는 부원료들도 다량 들어 있는 데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카페인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며 "무엇보다 하루 한 잔, 물처럼 마시면 된다는 간편성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악마다이어트는 전문 약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1:1 다이어트 상담을 통해 얻은 수만 건의 고객 니즈를 통해 개발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셰이크, 정제, 분말,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