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봄·여름 시즌 '스테테코와 리라코' 출시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05.09 16:37

남녀·키즈용 릴랙싱 팬츠…英 리버티 백화점 협업 제품도 추가

유니클로의 스테테코(왼쪽)와 리라코(오른쪽)/사진제공=유니클로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릴랙싱 팬츠 '스테테코와 리라코'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테테코는 남성용, 리라코는 여성용 제품으로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시즌 스테테코는 남성들의 피부 특성애 맞춰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드라이 기능을 갖췄다. 다채로운 패턴의 제품과 에어리즘(AIRsim) 소재를 사용한 '에어리즘 스테테코'로 구성했다.

리라코는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7부 길이의 그롭트 스타일과 짧은 반바지로 구성했다. 최근 트렌드인 통이 넓은 와이드 실루엣 제품도 추가했다.

키즈용 제품도 나왔다. 어린이들의 신체 활동량을 고려해 보이즈 스테테코는 무릎 길이로, 걸즈 리라코는 짧은 길이의 쇼츠로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140년 전통의 영국 백화점 '리버티 런던'(LIBERTY LONDON)과 협업해 화려한 꽃무늬 패턴은 남성, 여성 및 키즈용으로 선보인다. 키즈용 제품에는 네덜란드 동화작가 '레오 리오니'의 작품과 '스폰지밥 네모바지' 등의 캐릭터를 추가했다.

여성용에도 '디즈니 프로젝트'(Disney Project) 협업 제품을 추가했으며 지난해 인기를 모은 남성용 '스타워즈'와 여성용 '무민' 등 캐릭터 제품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2016 봄·여름 시즌 스테테코와 리라코의 가격은 1만4900원, 키즈용은 9900원이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