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발표' 박슬기, 훈남 예비 신랑 공개…"완전 멋지죠?"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4.25 11:12
/사진= 박슬기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슬기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SNS를 통해 훈남 예비 신랑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박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발표 소감과 예비 신랑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갑작스레 이렇게 죄송합니다. '섹션 TV 연예통신' 리포터 다운 결혼 발표 느낌 있었죠?"라며 "제 평생 동반자가 되어줄 분입니다. 밀물, 썰물보다 더한 파도 같은 저를 다스려 주시고 때로는 지친 제 삶의 힐링이 되어 주고 계신답니다. 완전 멋지죠?"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박슬기는 "저를 동생처럼, 언니처럼, 딸처럼 예뻐해주시는 여러분들께는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열심히 준비해서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진짜 이루 말할 것 없이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슬기와 훈훈한 외모의 예비 신랑은 다정히 서로에게 기댄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한편 같은 날 박슬기는 자신이 리포터로 활약 중인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부끄럽지만 7월 9일에 결혼을 한다"라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그녀의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광고회사 PD인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