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하면 명품 드려요"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 2016.04.17 15:49

해외주식형펀드 가입이벤트…3000만원이상 가입자 추첨 통해 버버리코트 경품 제공

/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5월말까지 명품 경품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이벤트 '글로벌 SC은행에서 글로벌 명품 받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말 출시된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는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에 가입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10년간 매매, 평가 및 환차익에 대해 세금을 면제해 준다. 1인당 최대 3000만원까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17년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SC제일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가입하고 펀드 납입액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유리용기 세트를 증정하고, 가입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자동이체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가입금액에 따라 포트메리온 사각 접시, 오븐글라스 세트,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글로벌 명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4월에는 버버리 트렌치코트 및 버버리의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 이용권, 5월에는 독일 리모어 여행용가방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글로벌 은행으로서 해외펀드 판매에서 우월한 성적으로 거두고 있다.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를 판매한 첫 주 누적 납입금액 기준 은행권 1위를 기록한 이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를 포함한 통합적인 자산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해 차별화된 상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탠다드차타드 그룹의 펀트 셀렉트 팀이 자체 개발한 펀드 선정 및 검토 프로세스를 통해 선별된 투자상품을 안내하는 '펀드 셀렉트 가이드북'을 지난 2월 론칭했다. '펀드 셀렉트 가이드북'은 분기별로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보완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5. 5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