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현과 함께 '쇼핑을 다 담다' 브랜드 캠페인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 2016.03.28 10:07
G마켓이 ‘백화점은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설현’이 등장하는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을 다 담다’는 백화점, 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오픈마켓의 차별성을 내세운 캠페인이다.

다른 유통채널과의 결합을 통해 G마켓에서 고객들은 원스톱 쇼핑을 즐기고, 파트너는 G마켓을 통해 고객접점을 늘려 매출확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G마켓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주요 백화점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까지 다양한 유통업체들이 제휴입점을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G마켓의 제휴 업체 수는 현재 40여 개에 달한다. 또한 패션, 식품, 디지털 분야의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최근에는 대리주부, 영구크린 같은 O2O 서비스까지 입점하면서 파트너사 범위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TV CF도 선보인다. 이번 CF는 메인 모델 설현이 등장해 G마켓을 통해 뷰티, 패션, 식품,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고, 이를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특히 TV CF로는 이례적으로 총 28편을 제작해 각 편 마다 보는 즐거움을 더 했다. 영상 속 설현은 심쿵하게 만드는 러블리한 모습부터 통통튀는 생기발랄한 모습까지 28가지의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뽐낸다. G마켓의 새 TV CF는 이달 28일부터 공중파를 비롯한 케이블, 유튜브,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약 한 달간 대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첫 주에는 패션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과 첫 구매고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주차(4월4~10일)는 인기 디지털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술 없이 못 산다…음주 후 과격해져" 옛 매니저 증언
  2. 2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3. 3 법정 선 이승기 "데뷔전부터 권진영이 폭행·폭언…30억 받으면 기부"
  4. 4 수갑 찬 김호중, 쏟아진 질문에 "죄송"…이르면 오늘 저녁 구속 결정[영상]
  5. 5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