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그레이트, 中 시안에 직영 1호점 오픈 "실적 신장 기대"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6.03.24 12:17
중국 남성캐주얼패션 전문기업 차이나그레이트는 24일 중국 시안에 직영 1호 매장을 정식오픈했다고 밝혔다.

차이나그레이트의 직영 1호점은 시안시 함양재부센터스퀘어(咸??富中心??)에 위치하고 있다. 총 면적은 140m² 이다.

시안지역은 소비력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어 패션에 대한 니즈 및 소비자의 취향 변화를 빠르게 알 수 있다. 차이나그레이트는 시안지역 소비자의 취향변화 및 니즈를 조사하고 이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 오는 5월 2호점을 열 계획으로, 매출 추이에 따라 중국 전역에 확대할 방침이다. 직영점당 연간 매출은 17년 250만위안(약 4.5억원)으로 전망한다.


차이나그레이트는 직영사업 확대가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한다. 직영점은 마진률이 20~22% 수준으로, 지난해 회사 영업이익률 13% 보다 수익성이 우수하다.

차이나그레이트 관계자는 "시안 직영 1호점 개점은 매출 확대뿐만 아니라 제품의 인지도 등 마케팅 측면에서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직영점은 오랫동안 준비한 사업인 만큼 안정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