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유리막코팅제 모델로 '걸스데이' 선정

머니투데이 양영권 기자 | 2016.03.07 09:36
걸스데이가 등장한 불스원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광고 포스터. /제공=불스원
불스원(대표 이창훈)이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탈코트’는 세차할 때 간편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유리막 코팅이 되는 제품이다.

유정연 불스원마케팅 전무는 “사용법을 몰라 어려워하는 운전자들에게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와 안무를 통해 ‘크리스탈코트’ 활용법을 쉽게 알려주는 광고 영상의 주인공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걸스데이가 적임자라고 생각,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걸스데이는 최근 진행한 ‘크리스탈코트’ 광고 촬영장에서 각자 다른 개성으로 노래와 안무를 선보였으며,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고 한다.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했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이번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광고를 찍으면서 손쉽게 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많이 배웠고, 재미있게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불스원 크리스탈코트의 모델로서 우리처럼 자동차 관리를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걸스데이는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로 셀프 유리막 코팅을 하는 풀버전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오는 8일 소비자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
  3. 3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4. 4 기술 베끼고 적반하장 '이젠 못 참아'…삼성, 중국서 1000건 특허
  5. 5 삼성 덕에 최고의 행운 누린 팀 쿡이 삼성에 던진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