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만원상당 급등주 문자추천이 무료?

머니투데이 머니마켓  | 2016.02.17 13:42
/사진제공=탑TV
주식투자를 하면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는 서비스는 아주 다양하다. 그중 전문가의 추천주를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의 경우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증권정보 서비스의 경우 대부분이 유료서비스인 경우가 많다. 그렇다 보니 손쉽게 경험해보고 검증해볼 기회가 그리 많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개인투자자들의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1개월 44만원 상당의 급등주 문자추천서비스를 1주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나타났다. 서비스 공개와 함께 많은 신청이 몰리며 잠시 서비스 중지가 되는 소동을 벌이기도 했던 파격 서비스를 다시 재개하기로 한 것이다.

44만원상당의 급등주 문자추천서비스를 1주일간 무료로 <서비스 신청하기>


유료서비스로 진행 중인 문자추천주의 경우 최근 수익만 해도 썬코어 22%, 대화제약 50%, 씨그널엔터테인먼트 33% 수익 등 화려한 수익을 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개별 추천주들의 승률도 90%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하였다.

이러한 서비스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기회!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자.

베스트 클릭

  1. 1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2. 2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3. 3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