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는 네트워크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애니메이션 기능 지원 및 적외선센서 연동을 통한 주문고객 인식, 외국어 메뉴지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매장 내 실시간 메뉴 적용은 물론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안내를 통해 제품 및 매장 홍보가 가능해진다. 외부 날씨에 따른 메뉴추천, 메뉴보드 디자인 자동 변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주요 고객에 대한 메뉴추천 및 각종 서비스, 베란다라이브 공연의 실시간 생중계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달콤커피는 국내 달콤커피 전매장의 스마트 사이니지 도입을 시작으로 5월부터 오픈예정인 중국, 홍콩, 마카오의 전 매장에도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최병우 대표는 "베란다라이브와 같은 달콤커피만의 콘텐츠를 국내외 매장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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