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더멀아시아, ‘젊음 배달 프로젝트2탄’ 진행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현주 기자 | 2015.12.18 16:14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트랜스더멀아시아(대표 김희재)가 자사 주름개선 화장품 브랜드 ‘더멀에프엑스’의 젊음 배달 프로젝트2탄 이벤트로 ‘내가 니 엄마로 보이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멀에프엑스/사진제공=트랜스더멀아시아
참가자는 트랜스더멀아시아가 무상으로 제공하는 220만원 상당의 주름개선 화장품 ‘더멀에프엑스’ 사용 후기를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트랜스더멀아시아 공식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주름이 가장 많이 개선된 팀으로 선정된 3개팀은 미국(2인)과 괌(4인), 제주도(6인) 안티에이징 스파 효도 선물 여행권을 받게 된다.

오는 20일까지 화장기 없는 엄마 얼굴 사진을 본인 SNS에 올린 후 트랜스더멀아시아 이벤트 담당자에게 SNS 주소와 참가자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트랜스더멀아시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엄마의 주름을 없애고 싶은 자녀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참가자로 선정되면 220만원 상단의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어 참가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권정주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장과 김미숙 신임 회장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도 신청을 완료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랜스더멀아시아는 지난 10월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행사의 일환으로 ‘젊음 배달 프로젝트1탄’을 진행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